유저 커뮤니티 165
2un pro 구매하려는데 프로파일 거치대에 실차시트 세팅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
alswo777@nate.com
2025-02-16 조회수 889 0 1
안녕하세요. 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저렴하게 2un pro를 구매하여 어제 설치하고 테스트 중입니다.컨트롤박스에서 전원을 끄면 시트가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는데 원래 고정되지 않는건가요??사용한지 하루 밖에 되지 않아 조작이 미숙해서일 수 도 있는데요,시트를 고정시키려면 모션을 안써도 전원을 켜야하는 상황인데 혹시 대처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.
dnalive@hotmail.com
2025-02-06 조회수 328 0 1
center10721@naver.com
2025-01-18 조회수 4 0 1
gomyk@naver.com
2025-01-17 조회수 400 1 1
요즘 사이버 펑크 2077을 잘 하고 있는데요혹시 GTA5처럼 모션지원이 될까 하여 남겨봅니다.감사합니다
skywoohyun1@gmail.com
2025-01-16 조회수 226 0 1
안녕하세요 2un pro 제품 사용중인데플라이트 시뮬 게임인 Aerofly fs 관련해서예전버전인 Aerofly fs 2만 적용되게끔 되어있더라구요다음버전인 Aerofly fs 4로 모션 업데이트좀 부탁드립니다..
rayjung92@naver.com
2025-01-08 조회수 369 1 1
center10721@naver.com
2025-01-04 조회수 5 0 1
sangil1018@naver.com
2024-12-01 조회수 1 0 1
5월에 2un 구매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.구형부터 신형까지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제가 목디스크가 점점 심해져서 변속모션이 목에 충격 많이 주는데 변속 모션은 끌수 있도록 할수는 없나요? 몰입감있게 즐기고 있는데 변속모션 때문에 목에 통증이 옵니다.방법이 있다면 꼭 부탁드릴께요.
rlaqhtjd0110@gmail.com
2024-11-25 조회수 449 1 3